카테고리 없음

히브리어 성경읽기 오프라인 서점 등록

성경읽는 프로그래머 2024. 3. 30. 12:53
728x90

안녕하세요 성경읽는 프로그래머입니다.

오늘 서점들에 등록된 재고 현황들을 확인하다보니 교보문고의 경우는 10여개의 서점에 납본이 되어 있네요.



처음 책을 발간한 것이고 히브리어문법책이란 것이 수요가 많거나 한 카테고리가 아니라 사실 판매가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 것은 아니고  개인적으로 해야 할 듯하여 출간을 했거든요..



책 출간전 알아보니 사실 일반적인 소설등도 초판이 700권이면 거의 베스트셀러급이라시더라구요.

출판비용을 생각하고 "히브리어 성경읽기"라는 히브리어 문법책이기에 수요도 적은 분야라 ..



그런데 뜻밖에도 벌써 구매하신 분들이 계시네요..

프로그래머가 쓴 히브리어 문법책이라 특이해서

도대체 뭔짓?을 했나 궁금하셔서 교수님들이 구매하신건지..

아니면 히브리어를 배우려는 분들인지 개인적으로는 궁금하다는..ㅎ




서울지역은 현재 재고를 보유한 지점은 두 곳이라 아직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강남점이 제일 규모가 있으니..

다음은 경기 인천 지역인데 인천과 일산 교보문고에 비치되어 있네요..


다음은 수도권외지역입니다.

현재는 대구,대전,부산,울산,천안에 비치되어 있네요.

제가 세종에 사는데 세종에 없다는 점이 아쉽긴 사네요..ㅎ

여튼 현재기준 한번 비치된 서점을 체크도 해 볼겸 포스팅해 보네요..

728x90